-균일한 도포: 롤러는 넓은 면적을 균일하게 도포할 수 있어 작업 효율이 높습니다. 롤러를 사용하면 방수제가 일정한 두께로 고르게 도포되어 방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인트와는 다르게 자외선과 습기에 색이 쉽게 바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는 특허제품에 컬러 방수제로써, 오랜세월 건물을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유지시켜 건물리모델링까지 완성하여 줍니다.
우레탄 결합을 도막 속에 형성하는 합성수지 도료, 우레탄 고무계 방수액을 도포하여 방수층을 생성한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 순서로 진행을 해야 하는데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 작업이 중도 작업입니다.
건물 방수 작업에서 잘못된 업체 선정 때문에 다수 발생하는 실수들이 있습니다. 이를 알고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펄색상을 구현하기 때문에 방수를 하면서 건물의 모습을 굉장히 고급지게 리모델링 할 수 있음.
공사가 모두 끝난 저녁에는 "너무 옥상방수 만족스럽고 속이 시원하시다"며 "파티를 하자" 하셨고, 따님께서는 "요즘 들어 우리 어머니가 이렇게 좋아하시면서 이런 말씀들을 하시는 것을 처음 들어본다", "지금까지 봐 왔던 방수업자들과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 하시며 같이 고맙다고 해주셨습니다.
작업에 사용하는 방수액은 천연 재료를 사용한 친환경 방수액입니다. 인체에 무해하고 자극적인 냄새가 없어 시공 후에 쾌적합니다.
창틀에 고인 빗물이 넘쳐 양쪽 끝을 타고 내려가서 벽지가 젖고, 살짝 곰팡이도 생겼다.
균열부위 보수나 바닥 타일의 듬뜸 부위에도 충진을 하여 보수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우레탄으로 작업한 옥상입니다. 우레탄은 크랙을 억제하는 힘이 없기 때문에 시공 후 시간이 지나 하자가 발생했습니다. 이번에는 우레탄 대신 방수액과 함께 방수시트를 사용해서 복합시트 방수를 시공합니다.
방수 작업을 하기 전에는 표면을 철저히 준비해야 합니다. 기존의 오염물, 페인트, 오래된 방수층 등을 제거하고 깨끗한 상태로 만들어야 합니다. 표면 준비가 부족하면 방수 효과가 떨어집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셀프 옥상방수 진행시 어떠한 방수자재가 필요한지 그리고 방수자재의 종류별 소요량 계산은 어떻게 하는가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